FAQ    
홈 > 고객센터 > FAQ
FAQ

회원 가입을 하지 않더라도 커피빵 구매 및 게시판 이용을 하실 수 있습니다.


단, 이벤트 및 쿠폰 등은 회원에게만 제공됩니다.

로그인 화면에서 정보찾기를 눌러 본인 인증을 거치면 처음 가입 시 기재되었던 메일을 통하여 새로운 비빌번호를 발급해드립니다.


임시 비밀번호로 로그인 후 정보수정에 가셔서 비밀번호를 다시 수정해주시기 바랍니다.


처음 가입 시 메일 주소가 잘못되었거나 사용 중지된 메일이라면 임시 비밀번호 발급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.

회원 탈퇴하실 때 적립된 포인트도 삭제가 됩니다.

재가입을 하셨다 하더라도 삭제된 포인트는 복구되지 않습니다.

판매자 회원 도매가격으로 구매하실 수 있는 사업자 회원입니다.


오프라인 스토어 - 판매자 신청 게시판을 이용하여 신청서를 작성해주시면 판매자 회원으로 변경해 드립니다.


신청 시 상호, 연락처, 주소, 사업자등록증 사본을 첨부해 주시면 확인 후 유선 또는 메일로 안내를 해 드립니다.

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하실 경우 당연히 사업자등록이 되어 있어야 합니다.


단, 판매용이 아닌 어린이집 간식용, 단체 및 회원들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대량 구입을 원하실 경우에도 신청이 가능합니다.

Service
Poll
결과
033-651-7229
월-금 : 10:00 ~ 17:00, 토/일/공휴일 휴무
런치타임 : 13:00 ~ 14:00

Bank Info

농협 302-1137-7350-01
신한 110-475-977994
예금주 김재범
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